안녕하세요 에듀이노 개발팀입니다.
현재 사용하시는 PC에 장치관리자를 통해 사용하는 보드가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정상적으로 연결되어있지않은 경우 PC연결 포트 및 연결 케이블을 변경해 테스트를 진행해주시기 바라며, 이 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 직접적인 테스트를 통해 불량여부를 판단하여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그전에, 호환드라이버, PC연결 포트 변경, 연결케이블 변경 등 테스트를 진행한 다음, 교환접수를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아두이노가 윈도우 컴퓨터에서 포트 인식이 안됩니다 홈페이지 인스톨 파일도 설치했는데도요 뭐가 문젠지 모르겠습니다
윈도우 7,10 둘 다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