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에듀이노입니다.
해당 제품은 현재 불량으로 의심되어 교환접수를 통해 직접적인테스트를 진행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업데이트된 매뉴얼은 메일로 송부할 예정이며 매뉴얼을 받으실 이메일을 기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아래 결선도 관련 답글이 에초부터 도면이 잘못됐다는 말인가요?
잘 못됐는데 판매를 했다는 말인지...?
어제 제가 결선도 데로 10번은 넘게시도 했는데 안되서 빗물 감지센서가 이상이 있나 해서 두개를 더 주문했습니다..
이제는 uno보드까지 전원이 안들어 옵니다.
귀책 사유로 반품을 해야 되는건지?, 도면을 수정중이라 했는데 기다려야 되는건지??(연락을 주겠다는 말인지?))
아무튼 전화 한통 부탁드리겠습니다.....제발 통화 좀 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