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에듀이노입니다.
저희 측에서 동일제품을 상세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방법을 테스트 한 결과
모든 포트 인식과 기능이 정상작동 됨을 확인했습니다. 보드 버전과 장치
관리자를 이용해 포트 인식을 확인하시고 추가적인 문제 발생 시 제품 교환접수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저는 node mcu를 이용할려고하는 학생입니다.
지난번에는 wemos d1r1이 포트가 안잡혀서 반품을 시켰습니다.
그럼 이번에는 Nodemcu 포트가 잡히지 않습니다.
저가 우노 보드랑 nodemcu0.9도 사용하는데 이것만 잡히지 않습니다.
선도 바꾸고 햇는데 뭐가 문제인지 모르겟습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