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에듀이노 입니다.
아두이노 보드는 연결 USB 케이블을 PC뒷편에 위치한 USB 포트에 연결을 권장해드리며,
이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날 경우는 에듀이노 기술지원팀에서 직접 확인이 필요한부분입니다.
주문하신 제품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교환접수를 통해 제품검수 후 교환이 가능합니다.
아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교환접수 가능한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1670-9626
[ Original Message ]
장치관리자에서 봤을때 경고표시 떠있는 항목 같은것도 안뜨고 장치 연결전 연결후 장치관리자 창에서는 아무 변화가 없습니다. 아예 포트 자체가 안잡힙니다. 아예 인식이 안되니 사이트에서 안내한 드라이버를 설치해도 아무 효과가 없네요. 보드 불량 문제인가요? 필요하기도 해서 오늘 다시 주문 시키려 하는데 보드 불량 문제가 맞다면 추가로 하나 더 넣어주실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