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듀이노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NUM | CATEGORY | TITLE | NAME | DATE |
---|---|---|---|---|
주문 및 결제 | Q. 주문 후 제품까지 받았는데 결제 카드 변경 또는 결제 수단 변경이 가능한가요? | 2023-06-28 13:54:37 | ||
주문 및 결제 | Q. 입금 후 취소했는데, 환불을 못 받았어요. | 2023-06-28 13:54:14 | ||
주문 및 결제 | Q. 입금자명을 다르게 입금해서 입금확인이 안된 것 같아요. | 2023-06-28 13:53:53 | ||
주문 및 결제 | Q. 입금을 완료 했는데 왜 입금 전으로 확인되나요? | 2023-06-28 13:53:33 | ||
주문 및 결제 | Q. 전화로 카드 결제를 할 수 있나요? | 2023-06-28 13:53:03 | ||
주문 및 결제 | Q. 법인카드나 연구비 카드로 결제할 수 있나요? | 2023-06-28 13:51:45 | ||
주문 및 결제 | Q. 주문을 완료했는데, 제품을 추가하고 싶어요. | 2023-06-28 13:50:52 | ||
주문 및 결제 | Q. 학교인데 제품을 먼저 받은 후에 결제할 수 있나요? | 2023-06-28 13:49:54 | ||
주문 및 결제 | Q. 결제 방법은 어떤 게 있나요? | 2023-06-28 13:48:50 | ||
주문 및 결제 | Q. 방문해서 구매가 가능한가요? | 2023-06-15 13:28:16 |
아직 문제해결이 안되셨나요?
상담센터
운영시간
이 메 일
팩 스
1670-9626
10:00 ~ 16:30 월~금요일(주말, 공휴일 휴무)
eduino@robodyne.co.kr
063-902-66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