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이노-코딩교육 전문 쇼핑몰 에듀이노-코딩교육 전문 쇼핑몰

학교, 공공기관이라면 후불결제하세요!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기술문의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LED 매트릭스 64*32 관련 문의입니다.
작성자 (ip:)
  • 작성일 2024-03-1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94



안녕하세요 에듀이노 개발팀입니다


문의주신 [64*32 RGB LED 매트릭스]는 "2023년 12월 18일" 일자로 검수하여 출고된 것으로 확인됩니다


검수는 아래의 링크와 동일한 환경에서 진행되었으며,


https://www.eduin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013&cate_no=55&display_group=1



번거로우시겠지만 매트릭스의 왼쪽 핀에 결선이 진행되었는지 여부와 결선상태를 확인하여 주시고,


가능한 경우 메가보드 및 점퍼 케이블을 교체하여 다시한번 테스트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제품 또는 키트명]

-

아두이노 64*32 RED LED 매트릭스



[기술문의 내용]

- 구매한64*32 매트릭스에서 비정상적인 작동으로 교환을 받았습니다. 교환받고 다시 작업을 시작하는데 3개월정도 지나버려서 교환, 환불요청은뭐한 상황입니다.

교환받은 제품도 똑같은 증상이 일어나고 있는데, 저번에 교환해주신 제품을 확인하고 교환을 해주신건지(실제 제품하자인지, 기술자 부재로 그냥 교환하신거신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저번 제품이 기술확인으로도 문제가있었던 제품이였던거면 현재 교환해주신 제품도 완벽하게 똑같은 증상을 나타내고있습니다. 동작확인을 하는등의 제품검수 요청과 영상촬영을 부탁드릴 수 있겠습니까?


또한 에듀이노 사이트에 비슷해보이는 제품이 2개가 있는데 결선 포트가 2개가 다릅니다. 혹시 제품을 착각해서 보내주신건 아닌지도 꼭 확인해주셨으면 합니다.


구매한 제품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www.eduin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013&cate_no=55&display_group=1



비슷한 제품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www.eduin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393&cate_no=55&display_group=1


지금 교환받은 제품이 고장난제품을 받았는데 3개월 방치하고 확인된거신지, 다른 제품이 온것인지 혹은 사이트에 안내되어있는 결선도 자체가 잘못된것인지 답답한 상황입니다. 꼭 확인하시고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 기술문의 안내

- 에듀이노에서는 판매중인 제품에 한정하여 기술문의 답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입점사 제품 관련 문의경우, 제조사를 통해 답변을 제공하기 때문에 제조사의 사정에 따라 약 2~3일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정확한 답변을 위해서, 사용환경에 대한 이미지 또는 영상을 함께 첨부해 주시면 정확한 답변을 제공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텍스트로만 이루어진 기술문의는, 정확한 원인 파악이 어려워 답변이 잘못되거나, 늦어질 수 있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평점 0점
첨부파일 RGBLED매트릭스.jpg , [20231218]교환검수1.jpg , [20231218]교환검수2.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